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프로축구2부- 대전, 고양에 3-0 완승…김동찬 19호골

대전, 5위 부산에 4점 차 추격… 승격 PO 불씨 살려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대전 시티즌이 최하위 고양 자이크로를 3-0으로 꺾고 승격 플레이오프 진출 불씨를 살렸다.

대전은 9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고양과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6 홈경기에서 19호 골을 넣은 김동찬의 활약에 힘입어 승점 3점을 추가했다.

대전은 14승 9무 14패 승점 51점을 기록해 6위 서울 이랜드를 승점 1점 차, 5위 부산 아이파크를 승점 4점 차로 추격했다.

승격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위해선 최소 5위 이상의 성적을 거둬야 한다. 대전은 앞으로 3경기를 남겨두고 있다.

대전은 전반 12분 장준영이 선취 결승 골을 넣었다. 장준영은 오른쪽 측면에서 올린 구스타보의 크로스를 헤딩으로 연결해 득점을 기록했다.

전반 29분에 나온 추가 골도 비슷한 과정으로 만들었다. 진대성이 오른쪽 측면을 돌파한 뒤 크로스를 날렸고, 김선민이 헤딩슛으로 마무리했다.

대전은 집요하게 오른쪽 측면을 공략했다. 후반 13분 김선민이 오른쪽 측면을 돌파해 크로스를 날렸고, 수비수 맞고 나온 공을 문전에서 김동찬이 밀어 넣었다.

김동찬은 득점 2위 파울로(대구)를 2골 차로 벌리며 최다 골 1위를 유지했다.

대전 김동찬
대전 김동찬대전 시티즌 김동찬 (한국프로축구연맹=연합뉴스)

cycl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09 15:5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