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파 이스트 무브먼트, 14일 새 싱글 발매…한국 본격 진출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미국의 일렉트로닉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가 오는 14일 새 싱글 앨범 '포리얼 러브'(Freal Luv)를 발표하며 국내 활동에 나선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7일 0시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포리얼 러브'의 표지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그룹 엑소의 찬열을 비롯해 미국 알앤비(R&B) 힙합계의 떠오르는 여성 아티스트 티나셰,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계의 신성 DJ 마시멜로가 참여한 특급 컬래버레이션(협업) 프로젝트로 관심을 끌고 있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일본-중국계 혼혈 케브 니시, 재미교포 프로그레스, DJ버맨으로 구성된 다국적 힙합 그룹이다.

지난 2010년 발표한 '라이크 어 지 식스'(Like A G6)가 미국 빌보드 싱글차트 1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한국계 가수가 포함된 그룹이 빌보드 싱글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은 파 이스트 무브먼트가 처음이다.

이번 새 앨범 '포리얼 러브'는 오는 1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첫 방송을 앞둔 JTBC '힙합의 민족2'에 스페셜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등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나선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포리얼 러브'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포리얼 러브'[트랜스페어런트 에이전시 제공]

kihu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07 08:4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