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정현, 오늘 제주도 수해피해 점검 뒤 지역구로


이정현, 오늘 제주도 수해피해 점검 뒤 지역구로

제주 태풍피해 현장 찾은 이정현 대표
제주 태풍피해 현장 찾은 이정현 대표(제주=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오른쪽)가 7일 오전 제주시 한천 저류지를 찾아 고경실 제주시장으로부터 태풍 차바로 인한 피해 현황에 대해 보고받은 뒤 의견을 말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배영경 기자 =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는 7일 태풍 '차바'의 피해지역 중 한 곳인 제주도를 방문하는 현장일정 '강행군'을 이틀째 이어간다.

전날 또 다른 태풍 피해지역인 경남 양산의 마을회관에서 숙박한 이 대표는 이날 오전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이동, 수해 피해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현재 제주도는 태풍 차바로 인해 농경지 상당 면적이 침수돼 작물 품질 저하나 병충해 발생 등 후속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이다.

오후에는 제주도에서 자신의 지역구인 전남 순천으로 이동해 지역 유권자를 만나고 모처럼 곡성 고향 집에서 휴식을 취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 피해 상황 살피는 이정현 대표
제주 피해 상황 살피는 이정현 대표(제주=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오른쪽에서 두번째)가 7일 오전 제주시 용담동 한천 하류를 찾아 제주도당 관계자 등과 함께 태풍 피해 상황을 살펴보고 있다.

이 대표는 단식 후유증 치료차 입원한 지 나흘 만인 전날 퇴원해, 해군 링스 해상작전헬기 조종사 등 순직 장병이 안장된 대전 국립현충원을 방문하는 것을 시작으로 영남권 태풍 피해지역을 찾아가는 등 현장 행보를 재개한 상태다.

이정현, 오늘 제주도 수해피해 점검 뒤 지역구로 - 1

ykba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07 05: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