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삼립식품, 토종 천연효모 삼립호빵 출시

송고시간2016-10-06 14:37

(서울=연합뉴스) 맹찬형 기자 = 삼립식품은 토종 천연효모를 적용한 '천연효모 삼립호빵'을 비롯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하게 할 수 있도록 내용물을 구성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쌀쌀한 가을바람이 부는 계절에 맞춰 삼립호빵이 출시한 제품 라인업은 '천연효모'와 '웰빙 지향', '한끼 식사'를 콘셉트로 삼았다.

단팥, 야채, 피자 등 전통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은 내용물을 한층 개선하고, SPC그룹이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과 11년간 공동 연구 개발 끝에 발굴한 토종 천연효모(SPC-SNU 70-1)를 적용했으며, 국내산 쌀가루를 첨가해 부드러움과 쫄깃함을 더했다고 삼립식품은 설명했다.

'천연효모'를 적용한 대표 제품으로 '천연효모 단팥호빵'과 '천연효모 순백우유호빵'을 내놨고, '웰빙 지향' 제품으로 '천연효모 로만밀 통밀호빵'과 '꿀씨앗호빵'을 선보였다.

'한끼 식사' 제품으로는 '肉(육)호빵'을 새롭게 선보였고, '쇠고기 커리 호빵', '불고기 만두 호빵', '중화 고기 호빵', '중화 깐풍기 호빵' 등도 내놨다.

삼립식품 관계자는 "추억의 맛을 그리워하는 장년층뿐만 아니라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층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삼립호빵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amlip.hoppang)에서 게시물을 공유한 고객을 추첨해 '삼립호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립식품, 토종 천연효모 삼립호빵 출시 - 1

mangel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