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쉐보레, 임직원 워크숍서 하반기 판매전략 재정비

(서울=연합뉴스) 김동현 기자 = 쉐보레는 5∼6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임직원과 카매니저를 대상으로 '제5회 쉐보레 제품 워크숍'을 개최하고 하반기 내수판매 확대를 위한 마케팅·판매 전략을 재정비했다고 밝혔다.

워크숍에는 한국지엠 제임스 김 사장과 영업·A/S·마케팅 부문 데일 설리번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전국의 쉐보레 카매니저 170여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에서는 쉐보레 제품에 대한 분석과 품평을 통해 각 제품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등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과 방안을 마련했다.

쉐보레는 워크숍을 위해 경차부터 SUV까지 쉐보레 라인업 차량과 주요 경쟁 모델 등 총 29대의 시승차를 준비해 비교 시승도 했다.

제임스 김 사장은 "앞으로도 쉐보레 제품 워크숍과 같은 소통의 장을 통해 고객 취향과 시장 트렌드에 맞는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나가고 이를 통해 내수시장에서의 판매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쉐보레, 임직원 워크숍서 하반기 판매전략 재정비
쉐보레, 임직원 워크숍서 하반기 판매전략 재정비(서울=연합뉴스) 쉐보레는 5~6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임직원과 카매니저를 대상으로 '제5회 쉐보레 제품 워크숍'을 개최했다. [쉐보레 제공]

blueke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06 10:4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