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마세라티 플래그십 세단 '더 뉴 콰트로포르테' 출시

디자인 2개 옵션 선택 가능…1억5천280만∼2억3천660만원


디자인 2개 옵션 선택 가능…1억5천280만∼2억3천660만원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이탈리안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는 6일 플래그십 세단 '더 뉴 콰트로포르테'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마세라티에 따르면 더 뉴 콰트로포르테는 2013년 선보인 6세대 콰트로포르테의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로, 회사의 디자인 철학인 '럭셔리와 스포츠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하는 새로운 디자인들이 대거 반영됐다.

마세라티 더 뉴 콰트로포르테
마세라티 더 뉴 콰트로포르테[마세라티 제공=연합뉴스]

마세라티 고유의 삼지창 로고가 새겨진 차량 전면부 그릴에는 상어의 코를 형상화한 새로운 디자인이 반영됐으며, 그릴 전체에 크롬 몰딩을 적용해 더욱 선명하고 강인한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주행 상황에 맞춰 공기 흐름을 조절하는 '전자식 에어셔터' 기능이 도입돼 주행 중 공기 저항이 10%가량 감소됐다.

실내는 센터페시아에 터치형 8.4인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스마트폰 미러링, 애플의 카플레이, 구글의 안드로이드 오토 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마세라티는 서로 다른 디자인을 갖춘 두 개 트림 '그란루소(GranLusso)'와 '그란스포트(GranSport)'를 선보이고, 옵션으로 고를 수 있도록 했다.

그란루소는 럭셔리한 이미지를 강조한 트림이며, 그란스포트는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감각을 부각한 모델이다. 마세라티는 그란루소를 먼저 국내에 출시한 뒤 연말에 그란스포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 뉴 콰트로포르테는 기존 모델과 동일한 라인업(콰트로포르테 디젤, 콰트로포르테, 콰트로포르테 S Q4, 콰트로포르테 GTS)을 유지하며, 판매 가격은 모델에 따라 1억5천280만~2억3천660만원이다.

마세라티 더 뉴 콰트로포르테 그란루소(왼쪽)와 그란스포트(오른쪽) 트림
마세라티 더 뉴 콰트로포르테 그란루소(왼쪽)와 그란스포트(오른쪽) 트림[마세라티 제공=연합뉴스]

yjkim84@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06 09:5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