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11번가, 성분·가격 좋은 '착한 화장품' 추천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온라인 쇼핑사이트 11번가(www.11st.co.kr)가 성능, 가격 등이 우수한 이른바 '착한 화장품'을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미용 전문가 피현정씨와 함께 진행되며, 11번가는 달마다 품목·주제별로 화장품 브랜드 20~30가지 제품의 성분(파라벤·미네랄오일·향료 등)와 함량, 성능, 가격 등을 비교·분석해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을 '기획전' 형식으로 할인 가격에 소개한다.

우선 9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립스틱편'에서는 알레르기 주의 성분이 없고 색 표현이 우수한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를 정가보다 50% 싼 9천원에 내놓고 1+1 행사까지 진행한다.

성능, 가격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싸이닉 잇츠 틴트 립 펜슬'은 3천300원에, '잇츠스킨 잇츠 탑 바이 이태리 매트 립펜슬'은 1만2천원(립밤 추가 증정)에 선보인다.

내년 1월까지 매월 첫째 주 새 주제의 '착한 화장품' 기획전이 각 1주일씩 진행될 예정이다.

김명식 SK플래닛(11번가 운영사) 화장품 유닛장은 "최근 화장품 성분분석 전문 앱과 사이트까지 생길 정도로 성분과 성능을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11번가도 바른 화장품 소비 문화를 선도하는 차원에서 프로젝트를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11번가, 성분·가격 좋은 '착한 화장품' 추천 - 1

shk999@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06 09:4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