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황총리, 오늘 울산 태풍 피해지역 방문


황총리, 오늘 울산 태풍 피해지역 방문

황 총리, 태풍 피해지역 주민 위로
황 총리, 태풍 피해지역 주민 위로(울산=연합뉴스) 이진욱 기자 = 황교안 국무총리가 6일 오전 태풍 피해지역인 울산광역시 태화종합시장을 방문, 주민들을 위로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황교안 국무총리는 6일 오전 태풍 차바로 인해 큰 피해가 발생한 울산 지역을 방문한다.

당초 이날 황 총리 일정에는 울산 지역 방문 계획이 없었지만, 피해가 커 현장을 둘러보고 피해 복구 상황을 점검해야 한다고 보고 일정에 새롭게 추가했다.

황 총리는 오전 10시 45분 울산시청 재난상황실을 방문해 울산시 관계자로부터 피해 상황에 대한 보고를 듣는다.

태풍 피해지역 방문한 황 총리
태풍 피해지역 방문한 황 총리(울산=연합뉴스) 이진욱 기자 = 황교안 국무총리가 6일 오전 태풍 피해지역인 울산광역시 태화종합시장을 방문,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어 울산 태화종합시장과 울주 현대아파트 지하주차장, 그리고 울주군에 있는 하천인 고연천 등의 피해 지역을 찾아 직접 피해 상황을 점검한다.

<태풍 차바> 태풍이 휩쓸고 간 자리
<태풍 차바> 태풍이 휩쓸고 간 자리(울산=연합뉴스) 김용태 기자 = 6일 오전 울산시 중구의 한 슈퍼마켓 앞에 침수된 차량과 각종 집기류 등이 나뒹굴고 있다. 이곳은 5일 태풍 차바의 영향으로 내린 많은 비에 의해 침수됐다. 2016.10.6
yongtae@yna.co.kr

jesus7864@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06 09:2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