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마트, 아시아나 마일리지 제휴 프로그램 운영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이마트가 국내 대형마트 최초로 항공사와 마일리지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이마트는 6일부터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이마트에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및 차감 할인이 가능한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마트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보유 중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1천428마일)를 차감하면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이마트에서 10만원 이상 사면 구매액 1천500원당 아시아나항공 1마일리지를 적립(적립 한도 월 최대 1천마일, 구매금액 기준 150만원)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및 차감 할인과 함께 신세계 포인트 적립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제휴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할 경우 해당 카드 마일리지도 추가로 적립된다.

이마트는 31일까지 마일리지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하와이·홍콩·제주 왕복 마일리지 항공권, 이마트 피코크·노브랜드 키프티콘 증정 행사를 한다.

아울러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들을 겨냥해 중국 내 아시아나항공 카운터에 이마트 홍보 책자를 비치할 예정이다.

이마트, 아시아나 마일리지 제휴 프로그램 운영 - 1

gatsb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0/06 09:0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