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금호타이어, 중앙연구소서 이공계 인재 '커리어 랩'

송고시간2016-10-03 09:21

(서울=연합뉴스) 김동현 기자 = 금호타이어[073240]는 지난 1일 경기도 용인 금호타이어 중앙연구소에서 기계공학과 화학공학 전공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커리어 랩(Career Lab)을 했다고 3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채용 담당자로부터 금호타이어의 인재상, 채용 전형별 특징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군별 담당 연구원들과 타이어 개발·연구기술 직무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

또 연구소 신입사원들이 학생들에게 면접 전형과 입사·교육 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중앙연구소는 금호타이어의 국내외 연구센터를 통합 관리하는 글로벌 연구개발 네트워크의 허브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박유성 금호타이어 HR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중앙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인 연구개발 인재 선발과 육성, 투자를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커리어 랩을 통해 참가자들이 금호타이어에 대한 이해와 연구개발 분야의 경력 플랜을 설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의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서 접수는 4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www.kumhoasiana.com)를 통해 진행된다.

금호타이어 커리어 랩
금호타이어 커리어 랩

(서울=연합뉴스) 금호타이어가 지난 1일 이공계 대학생/대학원생들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중앙연구소에 초청해 '커리어 랩'을 실시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 단체사진 [금호타이어 제공]

blueke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