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스페인 프로축구 레알 마드리드, 최근 4경기 연속 무승부

송고시간2016-10-03 07:58

메시 빠진 FC바르셀로나는 셀타 비고에 3-4 패배

레알 마드리드와 에이바르의 경기 모습. (AP=연합뉴스)
레알 마드리드와 에이바르의 경기 모습. (AP=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의 강호 레알 마드리드가 최근 4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다.

지네딘 지단(프랑스) 감독이 이끄는 레알 마드리드는 2일(현지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2016-2017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7라운드 에이바르와 홈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지난달 22일 비야 레알과 경기에서 역시 1-1 무승부를 기록, 리그 16연승 행진을 멈춰선 레알 마드리드는 이후 세 경기에서도 연달아 비기며 승리를 따내지 못했다.

25일 라스 팔마스를 상대로 2-2로 비겼고 28일 도르트문트(독일)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도 2-2로 승부를 내지 못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가레스 베일, 카림 벤제마 등 주전 공격수들이 모두 선발로 나선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6분에 상대 프란 리코의 헤딩슛으로 먼저 실점했다.

전반 17분에 왼쪽 측면에서 호날두가 올려준 공을 베일이 머리로 받아 넣어 동점을 만들었으나 이후로는 양 팀 모두 추가 득점을 올리지 못했다. 베일은 이 골로 자신의 리그 통산 50호 골을 작성했다.

호날두는 9월10일 오사수나전 이후 리그 경기에서는 세 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쳤다.

FC바르셀로나는 셀타 비고와 난타전 끝에 3-4로 졌다.

리오넬 메시가 부상으로 결장한 FC바르셀로나는 전반에만 0-3으로 끌려가는 졸전 끝에 이번 시즌 리그 경기에서 두 번째 패배를 당했다.

셀타 비고는 지난 시즌 FC바르셀로나와 홈 경기에서도 4-1로 승리한 바 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4승3무로 선두를 달리고 있고 레알 마드리드는 같은 성적이지만 골 득실에서 뒤진 2위다.

4승1무2패의 FC바르셀로나는 세비야(4승2무1패)에 이어 4위다.

emailid@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