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2016년 싱가포르 황금 주간에 ‘최고의 순간’ 즐기기

송고시간2016-09-28 11:20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싱가포르 2016년 9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싱가포르소매업체협회(Singapore Retailers Association, SRA)가 2016년 싱가포르 황금 주간(Singapore Golden Week, SGW)을 선보인다. 싱가포르 황금 주간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3주 동안 주말에 열리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행사다. 싱가포르 황금 주간의 공식 카드는 국제적인 결제 네트워크인 유니온페이다. SGW 2016에서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최고의 소매 혜택, 확실한 보상 및 호사스러운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고의 ‘소매’ 혜택

SGW 2016에서는 소매, 식음료, 미용과 웰빙을 비롯한 호텔과 관광명소 분야에 걸쳐 200개가 넘는 참여 매장이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에게 독점적인 ‘최고의 소매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고객은 Isetan Scotts, Metro 및 Robinsons 백화점, Dockers, Dorothy Perkins, Karen Millen, Levi's, T.M.Lewin, Topshop, Topman, Warehouse 같은 의류 매장, 그리고 Alive Museum 같은 지역명소를 포함한 참여 가맹점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하고 독점 할인과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최고의 ‘확실한’ 보상

SGW 2016 기간에 참여 매장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최소 S$50를 결제한 고객은 ION Orchard 아트리움 1층에 있는 ‘최고의 확실한 보상’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ION Orchard에서 구매한 쇼핑객은 당첨 확률을 두 배 높일 수 있다. ‘최고의 확실한 보상’ 게임에서는 S$10,000상당의 쇼핑 상품권, 경품 및 무료 리무진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누구나 당첨될 수 있다.

유니온페이 골든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호사스러운’ 체험

SGW 2016은 모든 현지 주민과 관광객을 위한 호사스러운 체험을 약속한다. ION Orchard 아트리움 1층의 독점적인 유니온페이 'Golden Pampering Lounge'에서 신선한 고급 커피와 무료 고급 쿠키를 즐기고, 붐비는 시내 쇼핑 환경으로부터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유니온페이 카드를 제시하면 독점적인 VIP 공간에 출입할 수도 있다. VIP 공간에서는 특별한 고급 ‘Gold Brew’ 커피를 제공한다. 휴대폰 배터리 소모에 시달리는 고객을 위해 이동식 충전 포트를 제공하고, 싱가포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와 요리를 선보이는 'Golden Pampering Lounge'에서는 한순간도 따분할 틈이 없다.

전 세계적으로 54억 장이 넘는 카드를 발급하고, 160개 국가와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유니온페이 카드는 세계 최대의 카드 고객 기지로 불린다. 싱가포르에서는 매장 중 80% 이상과 거의 모든 ATM기기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SGW 행사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singaporegoldenweek.com.sg를 참조한다.

출처: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UnionPay International)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