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충남소식> 보령 전통시장 주변 주정차단속 40분간 유예

송고시간2016-09-28 11:12


<충남소식> 보령 전통시장 주변 주정차단속 40분간 유예

보령시청 전경[연합뉴스 자료사진]
보령시청 전경[연합뉴스 자료사진]

(보령=연합뉴스) 충남 보령시는 차량흐름에 방해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전통시장 주변 주정차단속 유예시간을 현재 25분에서 40분으로 늘린다고 28일 밝혔다.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의 주정차 편의 제공으로 시장 활성화를 꾀하려는 조치로, 시행은 내달 1일부터다.

적용되는 구간은 한내시장, 중앙시장 등 주변 도로, 문화의 전당 사거리∼파레스 삼거리, 남대천교사거리∼보령우체국∼보령종합터미널 등 12개 구간이다.

보령시의회, 밥쌀용 쌀 수입 중단 및 쌀값 안정대책 촉구

(보령=연합뉴스) 보령시의회는 제19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밥쌀용 쌀 수입 중단 및 쌀값 안정대책 촉구 결의안'을 채택했다.

결의안에서 의원들은 쌀값 폭락을 조장하고 농민들의 생계를 위협하는 밥쌀용 쌀 수입을 즉각 중단하고, 정부는 밥쌀용 쌀 의무비율이 폐지된 만큼 의무수입물량 전량을 사료전용 등 가공용으로 배정하라고 촉구했다.

수입쌀의 무분별한 유통을 방지하고 국외 식량 원조 등을 통해 비축미를 대폭 조정해 농업인과 쌀 시장의 불안감 해소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라고 요구했다.

매년 시행하는 공공비축 매입 물량을 앞당기고 비축물량도 확대해 쌀 시장의 불안 심리를 완화하도록 제도적인 장치를 마련하는 동시에 쌀값 안정을 위한 쌀 수급안정대책도 강구하고, 쌀 산업 강화를 위한 쌀 생산 유통 지원 확대 및 다양한 쌀 소비정책을 시행하라고 밝혔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140922136700051

title : <총장에게 듣는 대학 강점과 입시전형> ① 경남정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