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홈쇼핑,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특별방송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홈쇼핑업계도 정부가 내수 진작을 위해 실시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대규모 판촉행사와 특별방송을 진행하는 등 내수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CJ오쇼핑은 10월 한 달 간 '어메이징10'(Amazing 10)이라 이름붙인 대규모 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온라인몰인 CJ몰뿐 아니라 TV홈쇼핑과 모바일, 오프라인 매장이 동시에 참여하는 통합 프로모션 형태로 진행한다.

10월 1~23일 TV홈쇼핑에서 제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26만원 상당의 '일로(ELO) 프리미엄 골드 인덕션' 증정한다.

CJ몰에서는 오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지오다노 항공점퍼, 해피바스 바디보습케어, 러버앳홈 라텍스 매트리스 등 매일 2~3개 제품을 파격가에 할인 판매하는 '24시간 타임딜' 행사를 한다.

CJ오쇼핑은 오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신세계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 패밀리세일 행사도 진행한다.

베라왕, 나인웨스트, 드페이블랙, 푸시앤건, 카이웍스 등의 패션브랜드를 포함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100여개 브랜드가 총출동해 최소 50%에서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GS샵은 대규모 특별할인 기간인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20여회의 특별방송을 진행하고 별도의 모바일 인터넷 기획전도 연다.

뷰티상품을 중심으로 명품과 잡화, 쥬얼리, 속옷 등의 카테고리 위주로 구성된 기획전에서는 에이지투웨니스, 실크테라피, 빅토리아 에그팩,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등 GS샵의 대표 인기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판다.

명품의 할인율은 20~30%이며 기타 상품군의 할인율은 최대 80%다.

같은 기간 TV홈쇼핑에서도 특별 방송을 통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매일 1~2회의 방송시간에 코리아 세일 페스타 상품을 편성해 의류와 속옷, 침구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인 29~30일 이틀간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에넥스 마름 의류건조기'를 증정한다.

또 온라인 종합쇼핑몰 현대H몰에서는 기간별 적립금 리워드 행사와 카드 청구 할인을 마련했다.

29~30일 모바일 앱 구매시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적립해주며 모바일 결제시에는 KB카드 5% 청구할인을, PC 결제시에는 NH카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오쇼핑 허민회 대표이사는 "전 국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이벤트가 소비 진작과 내수경기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홈쇼핑,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특별방송 - 1

passio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9/28 09:5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