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손흥민 "운이 좋은 시기…매우 행복하다"

송고시간2016-09-28 09:43

(서울=연합뉴스) 차병섭 기자 = 손흥민(토트넘)이 CSKA 모스크바(러시아)전 결승골로 팀을 승리로 이끈 뒤 자신의 활약에 만족감을 보였다.

손흥민은 27일(현지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의 아레나 CSKA에서 열린 2016-2017 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조별리그 E조 2차전 CSKA 모스크바전에서 시즌 5호 골을 넣으며 팀의 1-0 승리를 이끌었다.

영국 매체 이브닝 스탠다드는 손흥민이 BT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운이 좋은 시기다. 많은 골을 넣고 있다"면서 "매 순간 득점하고 동료들을 돕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손흥민은 "두 골을 넣었어야 했다. 매우 좋은 기회였다"면서도 "그러나 모두 행복하다"고 만족감을 보였다.

이어 "모스크바 원정에서 승점 3을 딴 것은 매우 중요하다"면서 "우리는 90분간 매우 열심히 뛰었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고 밝혔다.

다른 매체 익스프레스는 손흥민이 경기 후 "힘든 원정전이었다. 24일 리그 미들즈브러전을 치르고 26일 모스크바로 이동했다"면서 "동료들에게 매우 고맙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팀 동료 키에런 트리피어는 구단 트위터를 통해 손흥민에 대해 "훈련 때 매우 열심히 하고, 팀에 중요한 골들을 넣고 있다"면서 "손흥민의 활약이 오랫동안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뷰 중인 손흥민[토트넘 트위터 캡처=연합뉴스]
인터뷰 중인 손흥민[토트넘 트위터 캡처=연합뉴스]

bscharm@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110111201500004

title : <`역시 부자동네'…강남엔 버거킹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