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파크론,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송고시간2016-09-28 10:25

파크론,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1

▲ 매트전문기업 파크론은 내달 6일에서 9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이가전람이 주최하는 코베 베이비페어는 임신부나 아이가 있는 가정에 필요한 정보와 다양한 제품, 최신 육아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파크론은 이번 박람회에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을 통과해 일반 PVC보다 안전성과 쿠션력 등 많은 부분이 업그레이드된 Pure PVC 재질의 놀이방매트를 선보인다.

제품군은 퓨어 버블 놀이방매트, 퓨어 소프트 놀이방매트, 퓨어 디자인 거실매트, 퓨어 공간폴더매트 등이다.

업체 측은 "Pure PVC는 Anti-Free Form 공법을 적용해 남녀노소 매트 위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다"며 "겉면에 생활 방수 코팅이 돼 있어 이물질이 묻어도 쉽게 닦아 낼 수 있어 관리가 편하고 카페트 및 러그를 대체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Pure PVC 매트를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직접 만지고 밟아 보는 등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매트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재질에 따른 장단점을 설명, 소개하겠다"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하기 위해 캠핑 페어, 펫 페어 등 다양한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151204166100005

title : '절제된 색조' 권옥연 화백 4주기 회고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