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레알 마드리드, 도르트문트와 2-2 무승부

송고시간2016-09-28 07:26

호날두, UEFA 챔피언스리그 95호골

(서울=연합뉴스) 차병섭 기자 = 레알 마드리드(스페인)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도르트문트(독일)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28일(한국시간) 독일 도르트문트의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열린 2016-2017 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조별리그 F조 2차전 도르트문트 원정에서 2-2로 비겼다.

레알 마드리드는 올 시즌 프리메라리가에서 4승 2무로 선두를 달리고 있고, 도르트문트는 분데스리가에서 4승 1패로 2위에 올라있는 강호다.

F조 1차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뒀던 두 팀은 이날 승점 1씩을 나눠 갖는 데 만족해야 했다.

첫 포문을 연 것은 레알 마드리드의 간판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였다.

호날두는 전반 17분 문전 오른쪽에서 가레스 베일의 힐 패스를 받아 오른발로 강 슈팅, 반대편 골망을 흔들었다.

호날두는 이날 득점으로 자신의 UEFA 챔피언스리그 95호골을 기록했다.

도르트문트는 피에르 에메리크 오바메양이 전반 43분 페널티지역 전방에서 얻은 프리킥 상황에서 팀 동료의 슈팅이 골키퍼와 수비수에게 맞고 자신에게 연결되자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슈팅, 동점을 만들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23분 왼쪽 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카림 벤제마가 오른발 슈팅했지만 골대를 맞고 나오자, 라파엘 바란이 왼발 슈팅으로 득점하며 다시 앞서나갔다.

도르트문트는 그러나 후반 42분 안드레 쉬를레가 오른쪽 측면 크로스를 받아놓고 문전에서 왼발 슈팅을 날려 극적인 동점을 만들었다.

호날두의 슈팅장면[AP=연합뉴스]
호날두의 슈팅장면[AP=연합뉴스]

bscharm@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