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 트롬 스타일러, 국내 최대 모터사이클 행사 후원

송고시간2016-09-25 10:00

"바이크족 가죽재킷도 깨끗하게 관리"

(서울=연합뉴스) 옥철 기자 = LG전자[066570]는 23~25일 강원도 속초시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 모터사이클 행사인 'H.O.G. 코리아 챕터'를 후원했다고 25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라이더 동호회는 즐겁고 안전한 라이딩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라이드 & 펀(Ride & Fun)'을 주제로 1천여명의 라이더와 가족이 참가한 가운데 행사를 열었다.

LG전자는 행사 후원사로 신개념 의류관리기인 트롬 스타일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하고 스타일러, 트윈워시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라이더들은 가죽의류 옷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습기와 먼지를 제거하는 트롬 스타일러의 모피/가죽 코스 기능에 큰 관심을 보였다.

트롬 스타일러는 한 번만 입고 세탁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양복, 블라우스, 교복 등을 항상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의류관리기다.

세탁기의 스팀 기술, 냉장고의 온도관리 기술, 에어컨의 기류제어 기술 등 주요 가전의 핵심기술을 적용한 LG만의 차별화된 융복합 제품이다.

LG전자는 지난 6월 대용량 모델인 듀얼 스타일러를 출시했다. 양문형 냉장고와 비슷한 형태의 듀얼 스타일러는 양쪽에 각각 4벌(상의 3벌, 하의 1벌)씩 총 8벌의 옷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LG 트롬 스타일러 '바이크족 가죽재킷도 깨끗하게'
LG 트롬 스타일러 '바이크족 가죽재킷도 깨끗하게'

(서울=연합뉴스) LG전자가 23~25일 강원도 속초시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사이클 행사인 'H.O.G 코리아 챕터'에서 신개념 의류관리기인 트롬 스타일러로 라이더들이 즐겨 입고 관리가 까다로운 가죽 의류 전용 코스를 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2016.9.25 [LG전자 제공]

oakchu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