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제120회 캔톤 페어, 내달 개막

송고시간2016-09-13 17:10


-- 국제 바이어 위한 특별 혜택 재도입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광저우, 중국 2016년 9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제120회 중국수출입박람회(캔톤 페어)가 10월 15일~11월 4일 광저우에서 공식 개최한다. 제120회 캔톤 페어에서는 국제 바이어를 위해 주요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특별 혜택을 다시 제공할 예정이다.

캔톤 페어 외무부 부장보 Liu Quandong에 따르면, 국제 공급업체와 바이어를 위해 더욱 편안한 사업 경험을 구축하고, 더 많은 사업 기회를 만들고자 이와 같은 혜택을 구상했다고 한다. 특별 혜택으로는 VIP 라운지, 독점 소싱 서비스, i-초청 행사, 신규 바이어를 위한 광고 보상(Advertisement Reward for New Buyers, ARNB) 등이 있다.

VIP 라운지

캔톤 페어에 15회 이상 참여한 단골 바이어를 위한 특별 서비스인 VIP 라운지는 간식과 음료, 점심과 커피 쿠폰 및 가이드 투어, 신속한 등록 및 무료 세미나 입장권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독점 소싱 서비스

독점 소싱 서비스는 다국적 소싱 업체들을 위한 맞춤 소싱 플랫폼이다. 공급업체와 바이어를 위해 소싱 편의성을 높이고, 더 많은 사업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이 서비스는 무역 협상을 위한 독점 공간과 브랜드 홍보를 위한 기회 증대 등을 제공한다.

i-초청 행사

캔톤 페어는 전시업체와 단골 바이어가 캔톤 페어 공식 BEST 플랫폼을 통해 신규 바이어를 초청하도록 장려하고자 i-초청 행사를 기획하고, 5성 호텔 숙박과 캔톤 페어 점심 쿠폰 같은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ARNB 프로그램

ARNB 프로그램은 구체적으로 신규 바이어를 위해 기획됐다. 신규 바이어는 캔톤 페어에서 점심이나 커피를 사 먹을 수 있는 쿠폰과 Starwood Hotels and Resorts 같은 5성 호텔 숙박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ARNB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cantonfair.org.cn/en/ARNB/index.shtml을 참조한다.

Liu Quandong는 “바이어와 전시업체가 캔톤 페어에서 사업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들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캔톤 페어는 업계 체인 회원이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으로서 이들을 위해 만족스러운 여정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캔톤 페어 소개

중국수출입박람회(캔톤 페어)는 매년 봄과 가을 두 차례 광저우에서 열린다. 1957년에 시작한 캔톤 페어는 중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가장 높은 수준, 가장 큰 규모, 가장 많은 제품 수, 가장 광범위한 바이어 국적 분포 및 가장 높은 사업 매출액을 자랑하는 포괄적인 박람회다.

출처: 캔톤 페어(Canton Fai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