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송고시간2016-09-13 11:03

김자인·서준영, 영화제 홈페이지·페이스북에 추석인사 영상 공개

(울산=연합뉴스) 장영은 기자 =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오는 30일 열리는 대한민국 최초의 국제산악영화제 제1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홍보대사인 움피니스트의 추석인사 영상이 13일 공개됐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 김자인·서준영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 김자인·서준영

홍보대사 클라이머 김자인과 배우 서준영은 영상 속에서 추석인사를 건네며 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서 관객과의 만남을 고대했다.

이들은 영상에서 함께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찾아왔다"며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올가을 영남알프스에서 펼쳐지는 제1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자인은 국제스포츠클라이밍연맹(IFSC)에서 순위 1위를 지키고 있는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여성 클라이밍 선수다. 선수로서의 성취뿐만 아니라, 다양한 루트로 스포츠 클라이밍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 선수는 울주세계산악영화제를 널리 알려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서준영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차세대 배우다.

그는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울주서밋 2016' 선정 작품인 '미행'(감독 이송희일)에서 열연을 펼쳐 울주세계산악영화제와 깊은 인연을 만들 예정이다.

김자인과 서준영이 출연하는 다른 홍보영상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영상은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홈페이지(www.umff.kr),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 김자인과 서준영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 김자인과 서준영

제1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울산광역시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일대에서 열린다.

youn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