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FM글로벌, 싱가포르에 독자적인 손해예방 트레이닝및운용센터 착공

송고시간2016-08-22 15:27

- 본 프로젝트는 FM글로벌이 아시아 사업을 확장하면서 동 지역에 대한 동사의 확실한 다짐과 고객 지원을 의미한다.

- 125,000 평방피트(11,610㎡) 빌딩이 아시아의 고객, 파트너 및 정부 관리들을 직접 교육하는 FM글로벌아시아심존에 들어선다.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싱가포르 2016년 8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최대의 상용 및 제조용 재산 보험사인 FM글로벌(FM Global[http://www.fmglobal.com/ ])은 싱가포르의 연구개발 및 기술 허브인 싱가포르사이언스파크에 새로운 손해예방 트레이닝및운영센터를 오늘 착공했다. 착공식이 열려 동사 최초의 아시아 지역 직접 트레이닝 시설로서 동 대륙 업계 최초인 FM글로벌아시아심존에 들어설 6층짜리 125,000 평방피트(11,610㎡) 빌딩의 건설 개시를 알렸다. 8천만 싱가포르달러 규모의 본 빌딩은 아시아 최대의 비즈니스 공간 솔루션 제공사인 아센다스-싱브리지(Ascendas-Singbridge[http://www.ascendas-singbridge.com/ ])가 건설하며 2019년 초에 완공 예정이다.

사진 -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60818/399496

FM글로벌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토마스 로슨은 "FM글로벌은 아시아에서 사업을 영위한 35년 동안 동 지역의 기업들이 재해 발생 시 리스크의 복구와 그에 따른 사업 운영 능력의 유지에 큰 관심이 있음을 알고 있었다"면서 "이 새로운 센터에는 당사의 보험 계약자들뿐만 아니라 건축 설계사, 건설회사, 학생, 교육기관, 보험 판매인과 정부 관리들에게 경험에 근거한 손해예방 교육을 무료로 제공하는 다수의 독자적인 학습 시설이 들어선다. 본 시설을 통해 손해예방 엔지니어링과 고객관리 분야에서 우리가 쌓은 약 2세기 동안의 경험이 활용되며 싱가포르에서의 당사 보험과 엔지니어링 운영 경험을 전체적으로 교육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FM글로벌의 핵심 사업을 통해 지속해서 기업들은 손해보험에 단순히 의존하기보다는 계속사업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재산상의 재해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과학적 연구와 엔지니어링에 기반을 둔 최고의 손해예방 조언을 받음으로써 손해 복구력을 키울 수 있다. 동 센터의 목표는 아시아 기업들이 재해 복구력에 대한 이해와 재산상의 리스크 노출을 효율적으로 줄일 수 있는 지식을 늘려 감으로써 동 대륙의 업계가 번창하도록 해주는 트레이닝 시설의 확충이다.

인터랙티브한 실험실과 학습장들을 통해 자연재해, 화재, 인화액체, 건설, 전기재해와 생산장비 고장과 같은 재산상의 리스크에 대해 방문자들이 지역 재해를 줄이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보호 장치가 마련된 환경에서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다.

FM글로벌 아시아 태평양 사업부문 수석부사장인 스테파노 트랜퀴요는 "싱가포르는 손해 복구의 가치에 관하여 동 정부와 당사가 동일한 믿음을 갖고 있으므로 천혜의 입지이다"라면서

"아시아는 또한 태풍, 홍수와 지진과 같은 혹심한 자연재해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지역이며 이 지역의 손해예방에 대한 충실한 사례가 부족한 상황에서 기업들은 최고 수준의 리스크 관리를 통해 항상 사업을 영위하지는 못하고 있다. 그러므로 당사는 본 센터의 건립을 통해 기관과 정부 간의 파트너십 등 상호 이익이 되는 협업 추진에 기대가 크며 이는 아시아와 아시아의 전 세계 사업 파트너들에게 궁극적으로 혜택이 돌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FM글로벌은 재해리스크관리연구원(Institute of Catastrophe Risk Management) 등 전 세계의 교육, 기술 및 정부 조직과 파트너십을 맺어 왔으며 이를 통해 싱가포르와 동 지역의 기타 정부에 대한 신뢰할 만한 조언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그 결과 지역 기업들은 FM글로벌의 동 지역 현장 배치와 동사가 아시아 기업들과 맺은 협력 관계로부터 직접적인 혜택을 받게 된다.

아센다스-싱브리지의 그룹 부CEO인 마노하르 키아타니씨는 "FM글로벌의 이 역사적인 이정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FM글로벌이 동사의 아시아 허브로 싱가포르사이언스파크를 선택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기업, 학계 및 연구자들에게 풍요로운 생태계를 제공하는 아시아 최고의 연구개발 및 기술 입지 중 하나인 사이언스파크가 동사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할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FM글로벌

약 200년 전에 설립된 FM글로벌은 자본, 과학적 연구 능력과 엔지니어링 전문성을 재산 리스크 관리와 오너 고객들의 회복에 오직 활용하는 상호 보험 회사이다. 재산상의 손해 대부분은 예방 가능하다는 믿음을 공유하고 있는 이 오너들은 포춘 1000 대기업의 삼 분의 일에 해당하는 대표적인 다수의 전 세계 최대 조직들이다. 그들은 효율적인 리스크 관리 의사 결정을 내리기 위해 자신의 계속사업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재해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보험을 통해 재산상의 손해를 예방하기 위해 FM글로벌과 협력하고 있다.

출처: FM글로벌(FM Global)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