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해먹남녀-티몬, 꿀맛 콜라보 기획전 '슈퍼마트로 다 해먹어'

해먹남녀-티몬, 꿀맛 콜라보 기획전 '슈퍼마트로 다 해먹어' - 2

▲ 요리가 쉬워지는 레시피 앱 '해먹남녀'는 오는 18일까지 소셜커머스 '티몬 슈퍼마트'와 함께 '꿀맛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슈퍼마트로 다 해먹어' 특별 기획전으로 메뉴 선정 고민부터 재료 구매까지 소비자들의 요리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계획됐다.

또한, 최근 급증한 20∼30대 1인 가구 남녀 소비자들을 위해 해먹남녀의 '불닭 까르보나라', '햄버그 브리또', '참치 전'과 같은 초간단 레시피를 동영상과 이미지 콘텐츠로 공개하고, 해당 요리에 필요한 요리 재료를 티몬 슈퍼마트에서 패키지로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해먹남녀의 쉽고 간편한 레시피와 티몬 슈퍼마트의 빠른 배송 서비스, 최저가 쇼핑 등의 강점을 기반으로 하고 단순히 제품 사진을 노출하는 것과 달리 소비자들의 식욕을 자극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단순 PPL 수준의 제품 광고 틀에서 벗어나 제품에 스토리를 더해 직접 판매로 연결하는 '콘텐츠-커머스' 결합이라는 점에서 두 플랫폼 간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해먹남녀 콘텐츠를 총괄하는 정병윤 부사장은 "커머스 전문 경험을 갖춘 해먹남녀 팀의 역량을 발휘해 향후 다양한 커머스 플랫폼과 콜라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먹남녀는 지난 2015년 구글플레이 베스트 앱에 이어 지난 9일 앱스토어 음식 및 음료 분야 1위 앱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요리 레시피를 영상과 움짤 등 모바일 세대에 적합한 콘텐츠로 제작해 개인의 취향에 맞춤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 푸드 플랫폼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8/17 16:3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