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직원 여러분 힘내세요"…에어부산의 말복 깜짝 이벤트

송고시간2016-08-12 09:36

(부산=연합뉴스) 신정훈 기자 = 12일 오전 7시 30분 에어부산 홍보실.

이날따라 일찍 출근한 홍보실 박 모 과장의 휴대전화 메시지 알림이 울렸다. 메시지를 확인한 그는 두 눈을 의심했다.

메시지엔 이 회사 한태근 사장의 음료 기프티콘 선물이 담겨 있었다.

'사장이 평소 나를 눈여겨봤나'라는 흐뭇한 상상도 잠시.

홍보실 뿐만 아니라 모든 부서에서 직원들의 휴대전화 메시지 알림이 하나둘 울리기 시작했다.

이날 아침 작은 소동은 사장이 말복을 앞두고 사기진작 차원에서 900명 임직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발송한 것으로 밝혀지면서 기분 좋게 마무리됐다.

"직원 여러분 힘내세요"…에어부산의 말복 깜짝 이벤트 - 2

한 사장은 이날 무더위에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자 모든 직원에게 아이스커피 등 음료 기프티콘 4장을 선물했다.

임직원이 모여 수박이나 빙과류를 즐기던 말복 이벤트를 올해부터 다르게 진행했다. 결과는 모두가 만족하는 대성공으로 이어졌다.

한 사장은 "현장 근무자와 스케줄 근무자가 많은 회사 특성상 다 같이 모이기가 쉽지 않아 올해부터 방법을 바꾸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 임직원들이 무더위 속에서도 힘을 합친 결과 항공교통서비스평가에서 3년 연속으로 좋은 성적을 받는 등 최근 값진 성과들을 창출했다"라며 "무더위를 가족 혹은 지인들과 함께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이겨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여성가족부 인증 가족친화 우수기업인 에어부산은 최근 국토교통부 항공교통서비스평가에서 3년 연속 종합 A등급(매우 우수)을 달성했다.

sj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