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부천시, 성교육·정리 요령·공동육아 특강

송고시간2016-08-11 09:18

(부천=연합뉴스) 김창선 기자 = 부천 상동도서관은 24일과 31일 오전 시청각실에서 '성교육은 교육이 아니라, 생활이다'란 주제로 부모 교육을 한다.

성교육 전문가인 박제균 JDSBooks 대표가 기존의 틀에 박힌 성교육에서 벗어나 연령대별 부모가 꼭 알아야 할 자녀 성교육의 내용을 실제 상담사례를 들어 설명한다.

박 대표는 어렵게 얻은 아이와 함께하기 위해 대기업을 나와 성교육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부천시, 성교육·정리 요령·공동육아 특강 - 2

부천 꿈빛도서관은 9월 10일 오전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의 저자이자 국내 1호 정리 컨설턴트로 활동하는 윤선현 씨의 특강을 연다.

직장인·주부·학생 등 대상별로 정리법을 소개하고 정리를 실천하는 7가지 규칙 등을 소개한다.

윤선현 강사는 11일 "하루 한 뼘 경제적 여유를 찾는 정리법을 배워 삶에서 가장 유용한 도구로 쓰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특강을 듣기를 원하는 시민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로 신청해야 한다.

부천시는 또 9월 9일 오후 시청사 소통마당에서 장기성 성공회대 사회복지학과 겸임교수(공동육아와 공동체교육 운영위원장)를 초청, '마을에서의 공동육아 길라잡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시 홈페이지(www.bucheon.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ngo201@korea.kr)로 신청하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changsu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