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게시판> 에어부산,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

송고시간2016-08-11 08:24

▲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은 11일부터 한 달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어부산-플라이n샷' 사진 공모 이벤트를 한다.

공모 주제는 에어부산과의 추억이 깃든 여행사진, 인상 깊었던 나만의 에어부산 그리고 여행하면 떠오르는 모든 것들이다.

에어부산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필수 해시태그(#에어부산_플라이n샷)와 함께 사진을 올린 응모자를 대상으로 1등 1명에게 국제선 왕복 항공권(1장), 2등 3명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각 1장)과 3등 5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취항지 사진을 업로드 하거나 더 많은 사진을 올리면 당첨 확률은 더욱 올라간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난 6월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이후 팔로워 수가 저비용항공사 중 최단기간 내 7천 명을 넘어섰다"라며 "다양한 콘텐츠 업로드는 물론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은 11일 오전 11시부터 9월 1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9월 30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인스타그램 계정(instagram.com/airbus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시판> 에어부산,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 - 2

주택도시보증공사,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김선덕)는 9일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희망나눔센터에서 직접 빵을 만들어 지역 소외계층 아동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HUG 대학생·고교생 인턴사원에게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일깨우고 나눔의 즐거움을 심어주고자 마련됐다. HUG 직원과 인턴사원은 직접 단팥빵과 초콜릿 머핀을 굽어 부산 부산진구 축복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HUG는 2014년 부산으로 본사를 이전한 뒤 행복 마을 슬레이트 지붕 개량 사업, 지역인재 학업지원 사업 등 지역사회 융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다각도로 펼치고 있다.

<게시판> 에어부산,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 - 3

남부발전, 하반기 신규직원 43명 채용

▲ 한국남부발전(사장 윤종근)은 하반기 신규 채용을 통해 43명의 새 식구를 맞았다고 11일 밝혔다.

남부발전은 이번 인재 선발에 능력중심 사회 구현과 스펙 초월제도 확산을 위해 '국가직무능력표준'(이하 NCS,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을 활용했다.

이를 통해 최초로 국가보안시설 산업안전·보건관리를 담당할 안전분야 정규직 신입사원 10명과 고졸 제한전형 11명을 포함한 사무, 발전, 정보통신(ICT)분야 채용형 인턴 33명을 선발했다.

국가균형발전을 위한 지역인재 가점 적용과 할당제 시행으로 부산지역 인재 37%, 부산을 포함한 비수도권 인재 76%를 채용했다.

남부발전은 "이번 채용은 임금피크제 시행에 따른 별도정원을 활용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부산=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