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올림픽-<축구> 한국, 멕시코와 0-0(전반 종료)

송고시간2016-08-11 04:46


-올림픽-<축구> 한국, 멕시코와 0-0(전반 종료)

<올림픽> 류승우-권창훈, 공격도 협력으로
<올림픽> 류승우-권창훈, 공격도 협력으로

(브라질리아=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한국 축구대표팀 류승우(왼쪽)와 권창훈이 10일(현지시간) 오후 브라질 브라질리아 마네 가힌샤 경기장에서 열린 리우올림픽 축구 C조 조별리그 3차전 멕시코와의 경기 전반전에 측면 공격을 이끌고 있다. 2016.8.11
hihong@yna.co.kr

(브라질리아=연합뉴스) 고일환 기자 = 한국 축구가 리우올림픽 8강 진출이 달린 멕시코와 경기에서 득점 없이 전반전을 마쳤다.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은 11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브라질 브라질리아 마네 가힌샤 주 경기장에서 열린 C조 3차전에서 멕시코와 0-0으로 45분을 끝냈다.

대표팀은 황희찬을 중앙에 세우고, 류승우(레버쿠젠), 권창훈(수원), 손흥민(토트넘)을 2선에 배치한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올림픽> 구성윤 선방
<올림픽> 구성윤 선방

(브라질리아=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한국 축구대표팀 골키퍼 구성윤이 10일(현지시간) 오후 브라질 브라질리아 마네 가힌샤 경기장에서 열린 리우올림픽 축구 C조 조별리그 3차전 멕시코와의 경기 전반전에 멕시코의 문전 헤딩슛을 막아내고 있다. 2016.8.11
hihong@yna.co.kr

한국은 전반 멕시코의 거친 플레이에 이렇다 할 공격 기회는 만들지 못하고 다소 고전했다.

전반 11분 페널티박스 안에서 정면에서 부에노 마르코에게 오른발 슈팅을 허용하는 등 여러 차례 위기를 맞기도 했다.

한국은 이날 경기에서 비기기만 해도 8강에 진출한다.

taejong75@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