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휠라, '고스트버스터즈' 협업 신발 출시

송고시간2016-08-05 10:40

(서울=연합뉴스) 고유선 기자 =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미국 힙합 음악가 나스(Nas), 소니 픽쳐스와 협업한 '고스트버스터즈(Ghostbusters) 콜렉션'을 13일 한정수량으로 국내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휠라 특유의 감성을 바탕으로 영화 속 캐릭터와 분위기를 신발에 옮긴 이번 콜렉션은 지난달 미국에서 먼저 출시돼 완판됐다.

휠라, '고스트버스터즈' 협업 신발 출시 - 2

고스트버스터즈의 한국 개봉(8월 25일)을 앞두고 국내 출시되는 이번 콜렉션은 모두 3가지다.

크림 스웨이드 소재에 가죽 스트랩을 넣은 'FX-100'은 하얀 점박이 무늬 아웃솔(밑창)을 쓴 하이탑 신발(목이 높은 신발)로 휠라의 영문 로고와 나스를 상징하는 영문 'N' 글자가 들어가 있다.

스웨이드 소재 미드탑 신발인 'T-1 미드'는 밑창을 영화 캐릭터 '먹깨비'를 상징하는 야광 녹색으로 디자인했고, 로우탑 신발인 'O.F.'는 크림 캔버스와 스웨이드를 섞어 디자인한 뒤 고스터버스터즈를 연상시키는 붉은색 휠라 로고를 넣었다.

새 제품은 13일부터 휠라 매장 4곳(서울 이태원 메가스토어·광주 충장로 메가스토어·롯데백화점 본점·신세계 강남점)과 휠라 온라인매장, 신발전문 편집매장 온더스팟 명동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8만9천원∼10만9천원대다.

휠라, '고스트버스터즈' 협업 신발 출시 - 3

cind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