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삼성전자 전국서 대규모 '갤노트7' 사전체험 행사

송고시간2016-08-05 09:39

6~18일 사전판매 실시, '기어핏2' 등 혜택 제공


6~18일 사전판매 실시, '기어핏2' 등 혜택 제공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갤럭시노트7'의 사전판매와 동시에 전국에서 대규모 소비자 체험행사를 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일 미국 뉴욕에서 공개된 갤럭시노트7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최초로 탑재된 홍채인식과 한층 진화한 S펜 등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갤럭시노트7 사전판매는 6~18일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국내 이동통신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된다.

삼성전자 전국서 대규모 '갤노트7' 사전체험 행사 - 2

갤럭시노트7 출고가는 98만8천900원이며, 국내에서 출시되는 색상은 실버, 골드, 블루 등 3종이다. 블랙 색상은 10월 초에 출시된다.

사전구매 고객은 16일부터 차례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사전구매 고객 중 23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은 S헬스 기능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밴드 '기어핏2'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국내 이동통신사 주요매장 등 2천800여 매장에서 사전 전시를 한다.

4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을 포함해 전국 주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학가 등에서 대규모 체험행사도 벌인다.

체험행사는 ▲ 홍채인식 기능을 활용한 잠금 화면 해제하기 ▲ S펜을 활용한 일상 속 번역기능 체험하기 ▲ 꺼진 화면 메모 기능을 활용한 게임 ▲ 방수 체험 신제품의 새로운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체험 미션 완료 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마련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과거 그 어떤 신제품보다 빠르게 사전판매와 체험행사를 시행하는 것은 갤럭시노트7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동시에 나타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전국서 대규모 '갤노트7' 사전체험 행사 - 3

withwit@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