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충북소식> 이·통장연합회 워크숍 7∼8일 제천 개최

송고시간2016-07-07 11:10

(제천=연합뉴스) 충북도 이·통장연합회 임원 워크숍이 7일부터 1박 2일간 제천시 청풍리조트에서 열린다.

이시종 도지사와 이근규 제천시장, 시·군 이·통장협의회 임원 등 350여 명이 참석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공동체 활성화 우수 사례 발표, 도지사 특강, 자유토론 등으로 진행된다.

충주 라바랜드, 개장 두 달 만에 이용객 6만명 돌파

(충주=연합뉴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를 활용한 어린이 놀이시설 충주 라바랜드가 지난 4월 개장 이후 두 달여 만에 이용객이 6만 명을 돌파했다.

<충북소식> 이·통장연합회 워크숍 7∼8일 제천 개최 - 2

지난 4월 29일 충주 세계무술공원에 문을 연 라바랜드는 개장 직후 전체 이용객 중 약 30%에 불과했던 외지인 비율이 6월 이후 5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충주시 관계자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라바랜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새로운 놀이기구 도입과 프로그램 개발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베트남에 2017 제천 국제한방엑스포 홍보 대형 광고판 설치

(제천=연합뉴스) 제천시는 6일(현지시간) 베트남 닌빈시의 대표적 관광지인 짱안 주 진입로에 2017 제천 국제한방바이오산업 엑스포를 알리는 대형 광고판을 설치했다.

<충북소식> 이·통장연합회 워크숍 7∼8일 제천 개최 - 3

이 광고판은 가로 18m, 높이 4.5m 크기로, 내년에 열리는 제천 한방엑스포를 한국어와 베트남어로 홍보하는 내용을 담았다.

제천시는 닌빈시 중심가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에서도 제천 한방엑스포를 홍보하고 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