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세계적 DJ 한자리에…SM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 등 1차 출연진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 마시멜로, 시그마 등 세계적인 DJ들이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SPECTRUM DANCE MUSIC FESTIVAL) 무대에 오른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들과 헤이와이어, 돈 디아블로, 갈란티스, 저스트 블레이즈 등 정상급 뮤지션 23개 팀으로 구성된 1차 라인업(출연진)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에는 특히 벨기에의 DJ 듀오 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가 포함돼 눈길을 끈다. 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는 지난해 영국의 EDM(일렉트로닉댄스뮤직) 전문지 '디제이 맥'(DJ MAG)이 선정한 DJ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세계적인 레이블의 '러브콜'을 받는 마시멜로, 클래식과 재즈를 일렉트로닉 음악과 결합한 헤이와이어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처음 내한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K팝 그룹으로는 샤이니가 공연을 선보인다.

SM 관계자는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은 무대 위주로 진행된 기존 공연과 달리 콘셉트별로 다양한 공간 활용이 특징인 테마파크형 음악 페스티벌"이라며 "관객이 주인공이 되어 즐기고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향후 아시아를 비롯해 해외 주요 도시에서도 개최할 계획"이라며 "한국을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SM이 주최하는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은 10월 1~2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린다.

최종 라인업은 다음 달 13일 공개될 예정이며 입장권은 29일 오후 5시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kihun@yna.co.kr

세계적 DJ 한자리에…SM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 2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29 15:3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