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고양시, 내달 1∼7일 양성평등주간 다양한 기념행사

(고양=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경기도 고양시는 다음 달 1∼7일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다양한 기념행사를 연다.

7월 2일 오후 2시 덕양구 화정역 문화광장에서 고양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미화) 주최로 성 평등 주간 기념행사가 열린다.

고양시, 내달 1∼7일 양성평등주간 다양한 기념행사 - 2

만경창파 공연을 시작으로 성 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 표창, 시민노래자랑, 실버렐라 댄스,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등이 준비된다.

또 오후 1시부터는 찾아가는 취업지원서비스·건강검진(대화동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덕양구보건소), 아동·성폭력 대응법 OX 퀴즈(화정동 경기 북서부해바라기센터), 세계 전통의상 체험 및 다문화인식개선 캠페인(가좌동 고양다문화지원센터) 등이 열린다.

4일에는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고양시, 여성친화도시 미래전망 만들기'라는 주제로 포럼이 열린다.

6∼9일 고양 영상미디어센터와 롯데시네마 주엽점, 메가박스 백석(고양종합터미널)에서는 고양 YWCA·고양 파주여성민우회·고양 영상미디어센터·영화나눔협동조합시네쿱 공동주관으로 '고양여성영화제! 여성의 생애, 영화로 말하다'라는 주제로 영화 8편이 상영된다.

상영작은 소꿉놀이,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장수상회, 토크쇼 등으로, 영화를 제작한 감독과의 대화도 마련된다.

참가비는 무료로 고양여성영화제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고양YWCA(www.kyywca.or.kr ☎031-919-4040) 또는 고양파주여성민우회(http://goyang.womenlink.or.kr ☎031-907-1003)로 신청하면 된다.

nsh@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29 11: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