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경기중기센터, 청년창업 드림캠프 운영

(수원=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경기도 개방형 창업 플랫폼인 '베이스캠프'에서 7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도내 청년창업인재 50명을 대상으로 '청년창업 드림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청년창업 드림캠프는 유망한 청년창업인재를 육성·발굴하기 위해 경기도의 베이스캠프와 성균관대학교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처음 마련됐다.

캠프에 참여하는 청년창업인재들은 3박 4일간 수원 광교테크노밸리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 있는 베이스캠프에서 실적창업교육, 멘토링, 경진대회를 통해 창업에 필요한 정보와 기술을 배우고 실제 창업아이템을 기획해 평가도 받는다.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받는 3개 팀은 중국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베이징 중관촌 견학, 시제품제작 등 아이템개발비용 300만원 지원, 성균관대학교 창업아이템사업화 및 자율프로그램 지원 시 우대 등 인센티브를 받는다.

경기도내 만 39세 미만의 열정적인 청년창업인재는 누구나 무료로 캠프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7월 5일까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해 이메일(skkstartup@skku.edu)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비즈를 참고하거나 베이스캠프(☎031-888-8600 또는 860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hedgeho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27 10:4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