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영화소식> 메가박스, 29일 오후 5∼9시 상영작 5천원에 관람

(서울=연합뉴스) 고은지 기자 = ▲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오는 29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이날 오후 5∼9시 상영작을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와 함께 '콤보' 2천원 할인권을 제공하고 멤버십 포인트를 두 배 적립한다. 단, 일부 지점에서는 제외된다.

권상봉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관람료 할인, 콤보 할인권, 포인트 더블 적립 등의 이벤트를 마련해 영화관을 찾는 관객에게 더욱 큰 혜택을 주고자 했다"며 "한 달간 열심히 달린 몸과 마음을 감성을 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1544-0070)

<영화소식> 메가박스, 29일 오후 5∼9시 상영작 5천원에 관람 - 2

▲ CGV 아트하우스의 '이상용의 영화독서' 7월 상영작으로 일본영화 '환상의 빛'이 선정됐다.

'환상의 빛'은 미야모토 테루의 동명 단편소설을 바탕으로 죽음을 경험한 한 여인의 삶과 성장을 그린 이야기다. '바닷마을 다이어리',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등을 연출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데뷔작이기도 한 이 작품은 베니스영화제, 밴쿠버영화제, 시카고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주목을 받았다.

행사는 오는 7월 4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된다.

'이상용의 영화독서'는 이상용 영화평론가와 함께 신작영화와 그 원작부터 고전 영화와 스테디셀러에 이르기까지 영화와 책의 다양한 만남을 탐독하는 월간 프로그램이다.

<영화소식> 메가박스, 29일 오후 5∼9시 상영작 5천원에 관람 - 3

eu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27 10:2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