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함양소식> 새 슬로건 '항노화의 중심 역동하는 함양'


<함양소식> 새 슬로건 '항노화의 중심 역동하는 함양'

함양군청 전경[연합뉴스 자료사진]
함양군청 전경[연합뉴스 자료사진]

(함양=연합뉴스) 경남 함양군은 군정 방침(슬로건)을 내달 1일부터 '항노화의 중심, 역동하는 함양'으로 바꾼다고 27일 밝혔다.

2013년 6월부터 사용한 군정 방침 '군민이 중심되는 행복한 함양'은 민선6기 전반기 군정 의지를 반영했으며 후반기엔 항노화에 집중하려고 이렇게 정했다고 함양군 관계자는 설명했다.

앞서 군은 지난 5월 군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슬로건을 공모하고 접수된 103건에 대해 심사위원회 심사, 군민 선호도 조사, 군정 조정위원회 등 절차를 거쳐 결정했다.

함양군 '전자도서관' 개관

(함양=연합뉴스) 함양군은 문화시설이 부족한 군민에게 PC와 스마트폰으로 전자책을 빌려 읽을 수 있는 전자도서관을 개관했다고 27일 밝혔다.

전자도서관에는 현재 전자책(e-book) 610종 1천842권을 갖추고 있다.

한 명당 10권까지 빌릴 수 있다. 대출 기간은 5일(1회에 한해 연장 가능)이고 대출 기간이 지나면 자동반납된다.

군은 해마다 더 많은 전자책과 오디오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함양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 전자도서관 회원으로 가입하고 안내에 따라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스마트폰과 PC에서 전자책을 읽을 수 있다.

shch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27 10:1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