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한국GM 사장, 대전 한화 홈구장서 '신형 말리부' 마케팅

대전지역 쉐보레 대리점과 기부협약…사회공헌기금 장애인복지관 기부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한국GM 제임스 김 사장과 임직원들은 26일 대전의 한화이글스 홈구장을 찾아 야구 관람객을 대상으로 신형 말리부를 홍보했다.

27일 한국GM에 따르면, 제임스 김 사장과 쉐보레 서부총괄본부 임직원들, 지역 내 쉐보레 대리점 대표와 카매니저들은 26일 대전의 한화이글스 홈구장에서 열린 한화와 롯데의 경기를 찾아 야구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신형 말리부를 전시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판촉 활동을 펼쳤다.

제임스 김 사장은 이날 지역사회공헌을 약속하는 뜻에서 직접 시구를 했다.

한국GM 사장, 대전 한화 홈구장서 '신형 말리부' 마케팅 - 2

쉐보레는 본사가 있는 인천지역 쉐보레 대리점과 기부협약을 맺고 소외계층을 지원해 왔으며, 이번에는 대전 지역 쉐보레 대리점과 추가로 협약을 체결해 해당 대리점에서 판매한 쉐보레 차량 대수에 대해 매칭 펀드 방식으로 사회공헌 기금을 조성하기로 했다. 마련된 기금은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장애인복지관에 기부키로 했다.

제임스 김 사장은 "쉐보레는 올해 다양한 사업 파트너들과 협력해 내수시장에서 큰 폭의 성장을 이뤄낼 것"이라며 "지역 사회 및 사업 파트너들과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상생의 기회를 계속 모색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국GM 사장, 대전 한화 홈구장서 '신형 말리부' 마케팅 - 3

yjkim84@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27 10: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