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게시판> 코레일, 부산발 '곡성 섬진강 여행' 출시

▲ 코레일관광개발은 부산에서 출발하는 곡성 섬진강 기차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남도해양열차 S-trian을 타고 떠나는 곡성 섬진강 기차여행은 부산역에서 출발, 하동역에 도착한 뒤 연계버스로 곡성으로 이동하는 상품이다.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한 섬진강 기차마을에서는 2시간가량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 섬진강 증기 기관차에 승차해 색다른 체험도 즐길 수 있으며, 증기 기관차 체험 후에는 작가 박경리의 대하소설 '토지'의 주 무대였던 최참판댁을 관람한다.

최참판댁과 주변 마을은 섬진강 물줄기를 따라 넓은 평야를 앞마당 삼는 넉넉함이 아름다운 곳이다.

예약과 문의는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 (www.korailtravel.com)또는 코레일관광개발 부산지사(☎051-466-8120)로 문의하면 된다.

<게시판> 코레일, 부산발 '곡성 섬진강 여행' 출시 - 2

한국철도시설공단 영남본부, 신축 기장역사 업무 개시

▲ 한국철도시설공단 영남본부(본부장 이종도)는 10월 개통 예정인 동해남부선 부전∼일광 구간에 기장역사를 신축하고, 27일부터 옛 기장역의 모든 업무를 신축역사에서 수행한다.

<게시판> 코레일, 부산발 '곡성 섬진강 여행' 출시 - 3

1957년 건설돼 60년 가까이 이용한 옛 기장역에서는 일반열차만 이용할 수 있었지만, 선상 역사로 건설된 신축 기장역사는 일반열차와 전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시공됐다.

신축 기장역사는 교통 약자를 포함한 역사 이용객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게시판> 코레일, 부산발 '곡성 섬진강 여행' 출시 - 4

(부산=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27 09:4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