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관광소식> 노보텔 앰배서더 '오 마이 서머 패키지'

(부산=연합뉴스) 신정훈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실속 있는 여름휴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오 마이 서머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씨스케이프스 무료 2인 조식, 테라스 카페 생맥주 2잔과 온천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을 준다.

바다가 보이는 클럽 에스프리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특전도 제공된다.

패키지 숙박 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예약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하면 된다. 가격은 23만원(극성수기와 오션뷰 객실 추가 요금 적용). (문의 ☎ 051-743-1234)

<관광소식> 노보텔 앰배서더 '오 마이 서머 패키지' - 2

▲ 롯데호텔부산, 휴가철 투숙객 서비스 확대

롯데호텔부산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객을 위한 무료 편의 서비스를 확대한다.

먼저 호텔 차량으로 이동하며 전담 직원의 지역 설명까지 들을 수 있는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L.T.E, LOTTE Hotel Busan Tour Explorer) 로드' 프로그램을 기존 1일 2회에서 7, 8월 두 달간은 매일 3회 운영으로 확대한다.

<관광소식> 노보텔 앰배서더 '오 마이 서머 패키지' - 3

주말에만 운영하던 부산역과 호텔 간 수화물 배송 서비스도 7월 15일부터 8월 21일까지는 매일 운영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큰 짐을 덜어 버리고 관광을 시작할 수 있다. 체크아웃 후에도 기차를 타기 전까지 가벼운 손으로 마지막 일정을 즐길 수 있다.

7, 8월 해운대, 키자니아 부산, 김해 롯데물놀이공원 등지로의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1일 최다 13편의 셔틀 차량을 운행하며 자세한 스케줄은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광소식> 노보텔 앰배서더 '오 마이 서머 패키지' - 4

해운대 해수욕장 공영주차장 내 투숙객 전용 편의시설도 운영한다. 이곳에는 샤워장, 탈의실, 수유실이 마련되고, 시설을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에게 생수와 수건을 제공한다.

7, 8월 두 달간 호텔 7층 옥외 수영장을 운영한다. 투숙객이라면 1실당 2인까지 무료로 빌딩 숲 속 수영장에서 이색적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문의 ☎ 051-810-1000)

sjh@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27 09:4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