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LG 로봇청소기, 美 유력매체서 연이어 호평

(서울=연합뉴스) 옥철 기자 = LG전자[066570] 로봇 청소기가 미국 유력매체로부터 연이어 호평을 받았다.

27일 LG전자에 따르면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Forbes)는 '로보킹 터보'에 대해 "지금까지 사용했던 청소기 중 최고"라며 "마루, 카펫 등 바닥 종류에 따라 다양한 청소 기능을 제공하고 장애물을 피하는 능력도 탁월하다"고 평가했다.

미 최대 일간지 USA투데이의 자회사인 리뷰 전문매체 리뷰드 닷컴(Reviewed.com)은 로보킹 터보에 대해 10점 만점에 9.1점을 부여하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먼지 흡입력까지 탁월하다"고 호평했다.

이 매체는 "다른 로봇 청소기가 어려움을 겪는 카펫 청소에서도 훌륭한 성능을 보였다"고 평가했다.

미국의 유명 생활건강 정보 매체 리얼심플 닷컴(realsimple.com)도 로보킹 터보를 최고의 청소기 9개 중 하나로 선정했다.

이 매체는 "침대에 누워서도 마치 사람이 집적 청소한 것과 같은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먼지 흡입력은 무시무시할 정도"라고 평했다,

LG전자 세탁기사업부장 전시문 전무는 "차별화된 청소 성능과 스마트 기능을 앞세워 로봇 청소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포브스 영상 http://www.forbes.com/video/4978407704001/

LG 로봇청소기, 美 유력매체서 연이어 호평 - 2

oakchul@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27 10: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