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2연승 볼티모어, 지구 선두 유지…김현수 결장

(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2연승으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선두 자리를 지켰다.

볼티모어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의 오리올 파크 앳 캠든 야즈에서 열린 미국 프로야구(MLB) 탬파베이 레이스와 홈경기에서 6-3으로 역전승했다.

2연승을 달린 볼티모어는 42승 30패로 지구 1위를 유지했고, 탬파베이는 8연패 늪에 빠져 31승 40패로 지구 최하위에 머물렀다.

경기 초반은 탬파베이가 우세했다.

1회초 코리 디커슨의 2점 홈런과 로건 모리슨의 1타점 안타로 3점을 냈고, 선발 무어는 5회말 1사 후 크리스 데이비스에게 2루타를 맞기 전까지 퍼펙트 행진을 벌였다.

데이비스의 안타로 반격을 시작한 볼티모어는 J.J. 하디가 우익수 쪽 안타를 터트려 1점을 올렸다.

6회말에는 애덤 존스의 솔로 홈런으로 1점을 더 따라갔고, 1사 만루에서 데이비스의 안타가 터져 주자 3명이 모두 홈을 밟았다.

볼티모어는 8회말 매니 마차도가 솔로 홈런을 터트려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볼티모어 김현수는 이날 탬파베이가 왼손 투수 무어를 선발로 내 벤치에서 경기를 지켜봤다.

김현수 대신 8번 타자 좌익수로 출전한 놀란 레이몰드는 3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2연승 볼티모어, 지구 선두 유지…김현수 결장 - 2

4bu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25 11: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