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휠라 해외시장 공략 가속…유명 브랜드·디자이너 협업

송고시간2016-06-23 14:50

(서울=연합뉴스) 고유선 기자 = 휠라코리아는 자회사 휠라 유에스에이(USA)와 세계 유수 브랜드·디자이너의 협업(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미국·영국·프랑스 등 해외 유명 백화점과 편집매장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휠라는 미국에서 테니스 선수 출신 디자이너 마리온 바르톨리와 협업한 여성용 테니스 드레스, 폴로 티셔츠 등을 내놨고 힙합 뮤지션 나스와 협업한 영화 고스트 버스터즈 콜렉션 등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미국 니만 마커스와 영국 헤롯,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등의 백화점에서 판매 중이다.

다양하고 흥미로운 협업과 각국 주요 백화점 입점을 통해 미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라고 휠라는 전했다.

휠라 관계자는 "미국을 기반으로 한 이색 협업과 해외 주요 유통채널 입점은 휠라의 브랜드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는 증거"라며 "미국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국내에서도 시너지 효과를 통해 브랜드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휠라 해외시장 공략 가속…유명 브랜드·디자이너 협업 - 2

cind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200430078000082

title : 폴란드, 제한조치 완화…내달 4일부터 호텔·백화점 문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