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태양의 후예' 등 6편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수상

송고시간2016-06-23 14:17


'태양의 후예' 등 6편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수상

방통심의위, 4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시상
방통심의위, 4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시상

방통심의위, 4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시상
(서울=연합뉴스) 23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회관에서 KBS-2TV '태양의 후예' 등 총 6편의 2016년 4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및 MBC-TV '똑?똑! 키즈스쿨' 등 총 2편의 상반기 '바른 방송언어 특별상'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시상식 후 기념 촬영하는 관계자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23일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4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KBS-2TV '태양의 후예' 등 6편을 시상했다.

지상파 TV 부문에서는 KBS-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 MBC TV 'MBC 특집 다큐멘터리 - 어메이징 아세안' 2부작, EBS-1TV 'EBS 특별기획 THE VOTE - 투표' 2부작 등이 수상했다.

지상파 라디오 부문에서는 KBS-3R 'KBS 3라디오 장애인의 날 특별방송 공감 프로젝트'가, 뉴미디어 부문에서는 MBN '엄지의 제왕 - 뇌, 젊게 되돌리는 법'이 상을 받았다.

지역방송 부문에서는 울산MBC TV '울산MBC 창사특집 '활불의 경고'가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KBS-1TV '우리말 겨루기', MBC TV '똑?똑! 키즈스쿨 - 똑똑 음악대'가 '바른 방송언어 특별상'을 받았다.

wis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