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허창수 전경련 회장 보훈병원 찾아 국가유공자 위문

송고시간2016-06-23 14:00

병원서 감사패 받아

허창수 전경련 회장, 중앙보훈병원 위문 방문
허창수 전경련 회장, 중앙보훈병원 위문 방문

(서울=연합뉴스) 허창수 전국경제인연합회장(오른쪽 세번째)이 23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중앙보훈병원을 방문해 이정렬 중앙보훈병원 원장(왼쪽 세번째)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성문수 원무실장, 김종운 행정부원장, 이 원장, 허 회장, 이승철 전경련 부회장, 이용우 상무.
[전국경제인연합회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허창수 회장은 23일 오후 서울 둔촌동 중앙보훈병원을 방문해 베트남 참전 상이용사 등 국가유공자들을 위문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중앙보훈병원을 방문한 허 회장은 병실을 찾아 상이용사들의 건강을 살폈다.

허 회장은 "우리나라가 눈부신 경제성장을 이룩할 수 있었던 건 여러분의 용기와 숭고한 희생정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빠른 쾌유를 빌었다.

이어 이정렬 중앙보훈병원장과 환담한 자리에서 "매년 6월이 되면 자연스레 보훈병원 국가유공자분들이 생각난다"며 "지금처럼 최첨단 병원시설과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통해 국가유공자들의 몸과 마음을 잘 보살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허 회장은 전경련 회장 취임 이래 매년 중앙보훈병원을 방문하면서 국가유공자의 희생정신을 드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병원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이정렬 병원장은 "이전 원장이 계실 때도 허 회장께서 호국보훈의 달이면 어김없이 보훈병원을 찾아 국가유공자들을 위문하셨다고 들었다"며 "고마운 마음에 감사패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yjkim84@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020623003800001

title : <한중 `탈북파문' 협상 뒷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