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알바몬, 모바일 마이페이지 론칭…맞춤 알바정보 지원

알바몬, 모바일 마이페이지 론칭…맞춤 알바정보 지원 - 2

▲ 알바몬이 모바일 마이페이지를 개시, 구직자에게 꼭 맞춘 아르바이트 정보를 지원하고 나섰다.

알바몬 모바일 마이페이지는 안드로이드와 iOS 알바몬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이페이지는 이력서를 열람한 기업과 관심 기업 정보, 이력서 관리, 근로계약서, 지원현황 등 구직자의 알바몬 활동 내용을 한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지원한 공고를 분석해 비슷한 아르바이트 공고가 등록되면 실시간으로 추천해주는 개인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알바몬은 모바일 개인서비스 론칭에 이어 모바일 기업서비스도 개편해 통합할 예정이다.

기업 회원 전용 채용 매니저앱은 알바몬앱으로 통합된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되는 알바몬 모바일 기업서비스는 내가 등록한 과거의 공고를 최대 100개까지 불러와 한 번의 터치로 손쉽게 입력할 수 있도록 공고등록 페이지를 개선한다.

또 지원자에 대한 메모와 이메일 발송, 합격 및 불합격 통보 SMS, 지원자 검색 및 필터 등 지원자 관리 기능을 강화한다.

공고만 등록해도 공고에 맞는 인재를 자동으로 선별하여 추천하는 맞춤 인재 제공도 이달 내로 알바몬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알바몬을 운영하는 잡코리아 이영걸 상무는 "6월 현재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자의 73.8%가모바일을 이용해 지원할 정도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에서 모바일 서비스 이용은 비약적으로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20 11:0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