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아베르예의 비알피알 뉴스레터, 브라질 최고의 프랙티스들 알려

송고시간2016-06-17 10:06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상파울루 2016년 6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브라질 연합인 아베르예(Aberje)는 2011년 브라질 기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최초 글로벌 출판물인 비알피알 매거진(BRpr magazine)을 론칭했었다. 해당 프로젝트는 5년 후 다시 디자인되어 현재는 비알피알 뉴스레터(BRpr newsletter[http://www.aberje.com.br/brpr/newsletter/news_brpr2.htm ])가 되었다.

해당 뉴스레터는 브라질의 커뮤니케이션 관련 일들을 다루며, 저자들을 위한 국제 노출과 대화를 제공했다. 비알피알(BRpr)은 국제 기업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한 브라질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들에 의한 결과다.

지난 5월에 론칭된 해당 비알피알#2(BRpr #2[http://www.aberje.com.br/brpr/newsletter/news_brpr2.htm ])는 전 세계에서 가장 명망 높은 커뮤니케이션 연합 중 하나인 아서 페이지 소사이어티(Arthur W. Page Society)의 대표(President)인 로저 볼튼(Roger Bolton)과의 독점 인터뷰를 제공한다. 로저 볼트는 해당 기관에서 개발 및 발전 중인 가장 최근 프로젝트인 더 뉴 CCO리포트(The New CCO Report)에 대해서 언급했으며 해당 프로젝트는 비즈니스들이 커뮤니케이션 중역들에게 요구하고 있는 새로운 역할과 기술들에 대한 연구다.

또한, 해당 뉴스레터는 아베르예와 글로벌 에이전시 피알뉴스와이어(PR Newswire)가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을 기념하는 내용도 포함하고 있다. 해당 파트너십을 통해 브라질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목소리에 보다 힘을 싣고, 최고의 프렉틱스들과 산업 혁신사항들을 글로벌 독자들에게 전하는 것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또한, 아베르예 관계 회사들인 언스트앤영(Ernst & Young)과 벌슨 말스텔러(Burson-Marsteller)에 대해서도 다뤘다.

비알피알 #3은 오는 6월 말에 발행될 예정이다.

비알피알 뉴스레터(BRpr newsletter) 구독은 다음의 링크(here[http://aberje.siteprofissional.com/optinbrpr.asp ])를 클릭하면 된다.

아베르예(Aberje)에 대해[http://www.aberje.com.br/ ]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브라질 연합인 아베르예(Aberje)는 커뮤이케이션에 대한 지식과 프랙티스를 생산하고 널리 알리는 브라질의 주요 센터다. 1967년 10월에 창립된 아베르예는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비영리 기관으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해당 전문가들의 역할을 보다 발전시키고자 진력한다. 아베르예는 애드보커시, 콘텐츠, 교육과 커리어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기관은 기업 커뮤니케이션과 조직 활동을 개발하거나 직간접적으로 지금까지 기여해온 500명 이상의 회원(기업과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다. 아베르예는 관계 프로젝트들을 글로벌하게 운영하며 브라질 코퍼레이션 커뮤니케이션 씽크 탱크(Brazilian Corporate Communications Think Tank)로서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독일, 이탈리아, 인도,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콜롬비아, 페루와 교류한다.

문의:

타토 카보나로(Tato Carbonaro)

국제 관계 및 대외협력(Public Affairs and International Relations)

+55 11 5627-9090 - ext. 824

tatocarbonaro@aberje.com.br

출처: 아베르예(Aberje - Brazilian Association for Business Communication)

Aberje's BRpr Newsletter reveals the best Brazilian practices to international community

SAO PAULO, June 17, 2016 /PRNewswire/ -- In 2011, Aberje - Brazilian Association for Business Communication launched the first global publication about Brazilian Corporate Communications, the BRpr magazine. Five years later, the project has been redesigned and today has become the BRpr newsletter [http://www.aberje.com.br/brpr/newsletter/news_brpr2.htm ].

The newsletter reveals the relevant work in the communications field developed in Brazil, while at the same time provides a dialogue and international exposure for authors. BRpr is an effort by Brazilian business communications to contribute to the international corporate community.

The BRpr #2 [http://www.aberje.com.br/brpr/newsletter/news_brpr2.htm ], launched in May, presents an exclusive interview with Roger Bolton, president of the Arthur W. Page Society, one of the most prestigious communications associations in the world. He spoke about the most recent project developed by the organization, The New CCO Report, a study of the new roles and skills that businesses are demanding of communications executives.

The newsletter also celebrates the partnership signed between Aberje and the global agency PR Newswire, which will enhance the voice of Brazilian business communications and expose their best practices and industry innovations to a global audience. The issue also presents news of Aberje's associated companies Ernst & Young and Burson-Marsteller.

The issue #3 is scheduled to be released at the end of June.

To subscribe to the BRpr newsletter, click here [http://aberje.siteprofissional.com/optinbrpr.asp ].

About Aberje [http://www.aberje.com.br/ ] - Aberje Brazilian Association for Business Communication is the main national reference center for production and diffusion of knowledge and practices about Communication. Aberje was founded on October 8th, 1967 and it is a professional and scientific nonprofit organization that aims to strengthen business communication and enhance the role of the professional. Its pillars are Advocacy, Content, Education and Career. The organization has over 500 members (companies and professionals) who develop Corporate Communication and Organizational activity or contribute directly or indirectly to this end. Aberje operates globally with relationship projects and exchanges with countries like USA, Canada, UK, France, Spain, Portugal, Germany, Italy, India, Mexico, Argentina, Chile, Colombia and Peru, positioning as a Brazilian Corporate Communications Think Tank.

Contact information:

Tato Carbonaro

Public Affairs and International Relations

+55 11 5627-9090 - ext. 824

tatocarbonaro@aberje.com.br

SOURCE: Aberje - Brazilian Association for Business Communication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