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텍사스 루이스, 8회까지 노히트 완투승…추신수 휴식


텍사스 루이스, 8회까지 노히트 완투승…추신수 휴식

콜비 루이스[AP=연합뉴스]
콜비 루이스[AP=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최인영 기자 = 추신수(34·텍사스 레인저스)가 하루 휴식한 가운데 투수 콜비 루이스는 9이닝 1실점 완투로 팀의 3연승을 이끌었다.

루이스는 1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의 O.co. 콜리세움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 방문경기에 텍사스의 선발투수로 등판, 9이닝 2피안타 1볼넷 4탈삼진 1실점(1자책)으로 시즌 6승(무패)을 거뒀다.

루이스는 이날 109개의 공으로 자신의 메이저리그 10호 완투승을 장식했다.

특히 8회까지는 볼넷만 1개 내주고 안타를 한 개도 안 맞는 완벽투를 펼쳤다.

루이스는 5-0으로 앞선 9회말에도 등판해 노히트노런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나 오클랜드의 선두타자 맥스 먼시에게 우익수 2루타를 맞으면서 노히트 기록이 날아갔다.

다음 타자 빌리 번스를 땅볼로 처리했지만, 이어 나온 코코 크리스프에게 또 한 번 좌월 2루타를 허용하면서 점수까지 내줘 아쉽게 완봉승도 놓쳤다.

그러나 텍사스는 5-1로 승리하며 3연승을 달렸다.

텍사스는 7회초 선두타자 이안 데스몬드의 솔로포로 선취점을 냈다.

이어 무사 1, 3루를 만든 텍사스는 프린스 필더의 땅볼에 3루 주자 노마 마자라가 홈에 들어와 2-0으로 앞서나갔다.

텍사스는 8회초 1사 1, 2루에서 아드리안 벨트레의 2루타로 2점을 더 달아났다.

2사 1, 2루에서는 미치 모어랜드 적시타로 1점 추가해 5-0으로 앞섰다.

추신수는 전날 3타수 2안타 2볼넷 1도루 1득점으로 '4출루' 경기를 펼쳤지만, 이날은 결장했다.

텍사스는 추신수에게 휴식을 주고 마자라(우익수), 데스몬드(중견수), 라이언 루아(좌익수)로 외야수 조합을 맞춰봤다.

abbi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7 07:3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