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배우 박재정 "바보 온달, 다음달 평강 공주와 결혼합니다"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다음 달 결혼하는 배우 박재정(36)이 16일 "평강 공주를 만나 결혼하는 바보 온달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박재정은 이날 소속사 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에서 자신을 '바보 온달', 예비 신부를 '평강 공주'로 칭하면서 결혼을 앞둔 심경을 전했다.

박재정은 "지금까지 바보 온달 같았던 제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잘사는 모습을 통해 힘들어하는 수많은 사람과 용기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박재정은 그 맥락에서 KBS 1TV 드라마 '너는 내 운명'(2008)에 강호세 역으로 출연했다가 오랫동안 '발호세'(발연기와 강호세를 합친 말)로 불리며 고통받았던 사실을 언급했다.

그는 8년이 지난 지금까지 '발호세'로 불릴 줄 몰랐다면서 "이제는 바쁘고 급하게 돌아가는 현장에 적응돼서 정말 재미있고, 계속 연기로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뒤늦게 결혼 소식이 알려진 데 대해 "스타도, 인기인도 아니라 생각했기에 조용히 식을 준비했다"면서 "또 힘든 시절부터 저를 지켜준 일본팬들에게 6월 25~26일 팬미팅을 통해 결혼 사실을 알린 뒤 언론에도 알려 드릴 예정이었다"고 설명했다.

박재정은 오는 7월 9일 서울 혜화동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배우 박재정 "바보 온달, 다음달 평강 공주와 결혼합니다" - 2

aira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6 10:4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