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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시그니처, 설치·AS도 '명장 서비스'로 차별화

(서울=연합뉴스) 옥철 기자 = LG전자[066570]의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가 배송·설치·사후서비스에서도 품격에 걸맞은 차별화된 명장(名匠)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는 명장들로 구성한 LG 시그니처 전담 인력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업무경험, 고객만족도, 동료추천 등에서 최고 평가를 받은 전문가 가운데 엄격한 심사를 거쳐 명장을 선발한다.

LG 시그니처 구매 고객이 기존 가전제품을 다른 장소로 옮기기를 원할 경우 무상으로 이전설치해주고 현재 사용 중인 LG전자 가전제품을 3년간 매년 한 차례 점검해준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를 찾는 고객과 입점을 요청하는 매장이 늘어남에 따라 올 상반기까지 입점 매장을 200개 이상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애초 계획보다 25% 이상 늘어난 규모다. 국내 판매량도 목표치의 2배를 넘는다고 LG전자는 전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LG 시그니처의 품격에 맞게 차별화된 명장 서비스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G 시그니처, 설치·AS도 '명장 서비스'로 차별화 - 2

oakchul@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6 10:00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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