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美올랜도 디즈니리조트서 악어가 2세 아이 끌고 사라져

(서울=연합뉴스) 고미혜 기자 =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의 디즈니 리조트에서 2세 남자 아이가 악어의 공격을 받은 후 실종돼 경찰이 수색에 나섰다.

미국 CNN방송과 AP통신 등에 따르면 14일(현지시간) 밤 올랜도의 디즈니 그랜드 플로리디안 리조트 내에 있는 인공호수인 세븐시즈라군에서 악어 한 마리가 호수에 있던 아이를 공격한 후 아이를 끌고 호수로 들어갔다.

네브래스카 출신의 이 아이는 부모 등 가족 4명과 함께 휴가를 왔으며, 아빠와 함께 깊이 30㎝가량의 얕은 호숫가에서 놀다가 공격을 받았다. 사고 장소에는 '수영 금지' 표지판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아이의 아버지가 아이를 구출하려고 했으나 실패했다고 현지 경찰은 전했다.

오렌지카운티 경찰 제리 데밍스는 15일 기자회견에서 "50명 이상의 인력이 헬리콥터, 잠수부 등과 함께 아이를 수색 중"이라며 "아이를 찾을 때까지 수색을 중단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데밍스는 악어의 크기가 1∼2m가량 될 것이라고 추정하며, 이전에 이 호수에서 악어의 공격이 보고된 적은 없다고 덧붙였다.

디즈니 대변인은 이번 사건으로 충격을 받았으며, 아이의 가족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호수에 악어가 살고 있는 것을 알고 있었냐는 질문에는 '수영금지' 표지판이 있었다고 답했다고 AP는 보도했다.

美올랜도 디즈니리조트서 악어가 2세 아이 끌고 사라져 - 2

mihy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5 15:1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