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게시판> 부산銀, 청년 미술작가 전시회 개최

▲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은 8월 27일까지 부산 문현금융단지 본점 1층 BNK아트갤러리에서 '행복'을 주제로 지역 청년 미술작가들의 작품전을 마련한다.

'행복의 조건展'으로 이름 지은 이번 전시회에서는 지역 미술대학(경성대, 동아대, 동의대, 부산대, 신라대) 우수 졸업생들의 작품 60여 점이 전시된다. 서양화, 한국화, 조각, 설치미술 등 여러 장르의 미술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김수진 부산은행 BNK아트갤러리 큐레이터는 "지역 미술계 활성화와 함께 젊은 작가들에게 다양한 작품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전시회를 준비했다"라며 "젊은이 시각에서 바라본 행복의 조건이 무엇인지 전시회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시판> 부산銀, 청년 미술작가 전시회 개최 - 2

부산관광공사, 해외바이어 상담 최우수상 수상

▲ 부산관광공사는 9일부터 10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2016 한국 마이스 엑스포'(Korea MICE EXPO)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 상담 최우수상을 받았다.

공사 측은 "이번 상은 국내외 바이어가 뽑은 '가장 상담을 잘한 기관'에 주는 상으로, 공식 초청된 바이어들이 직접 선정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이번 엑스포는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마이스 전시회로, 국내외 바이어, 전시업체 관계자, 마이스 관계자 등 3천여 명이 참가했다.

부산관광공사는 부산시와 엑스포 기간 부산 홍보관을 운영하고 1대1 비즈니스 상담회와 해외 주요 바이어 초청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마이스 도시 부산 홍보에 주력했다.

<게시판> 부산銀, 청년 미술작가 전시회 개최 - 3

(부산=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3 10:1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