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한호 평생교육원, 이혜원 원장 취임

한호 평생교육원, 이혜원 원장 취임 - 2

▲영어 교육기관인 한호 평생교육원 신임 원장에 '영어 동의보감'의 공동 저자 이혜원 씨가 취임했다.

영어 교육서 '영어 동의보감', '이포키라 닷컴' 등의 교육상품을 개발해온 한호 평생교육원은 그동안 호주 워킹홀리데이 교육, 호주 한인 청소년 교육사업 등 한국과 호주를 연결하는다양한 교육사업을 진행해 왔다.

한호 평생교육원이 발간한 '영어 동의보감'은 호주 시드니 시청의 이민자 초기 정착 영어교재로 널리 사용된 영어 자습서이다.

한호 평생교육원은 '영어 동의보감'을 교재로 활발한 교육사업을 펼쳐 왔고, KBS 여유만만, CBS 새롭게 하소서, '극동방송'에 소개되기도 했다.

이러한 축적된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쉽고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로 발전시키기 위해 이름을 '6주 영어'로 명칭을 바꾸고 이 씨를 원장으로 초빙했다.

이 신임 원장은 "한국어를 기준으로 영어를 분석한 자료를 근거로 보면 한국어와 영어는 80%가 동일하며, 20%만이 다르다"며 "이해(80%)+암기(20%)라는 획기적인 영어 교육 방법을 확산시키겠다는 계획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신임 원장은 '6주 영어'를 교육 대상별로 세분화하는 '눈높이 교재'로 재편, 보급 대상 인구를 넓혀나갈 계획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3 09:5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